10월 20일 EFL챔 헐시티 선덜랜드
헐 시티 (잉글랜드 2부 13위 / 최근 5전: 승승승패승)
헐 시티는 4-2-3-1 포메이션을 선호하며, 벨루미(RW)와 밀러(LW)를 활용한 지공 전개를 기본으로 한다. 최근 노리치 시티 원정에서 0-4로 패배하며 공격의 비효율성을 드러냈다. 메흘렘(CM) 외에는 전진 패스를 공급할 자원이 부족하여 최전방 베디아(FW)가 자주 고립된다. 수비진인 존스(DC)와 맥러플린(DC)은 느린 발로 인해 배후 공간 리스크에 시달리고 있어, 상대의 2선에 의해 위협받을 가능성이 크다. 현재 부상자 명단에는 카트라이트(GK), 로-투탈라(GK), 스미스(DF), 롱맨(MF)가 있다.
- 결장 이슈: 카트라이트(GK / ★★), 로-투탈라(GK / ★★), 스미스(DF / ★★), 롱맨(MF / ★★★)
선덜랜드 (잉글랜드 2부 1위 / 최근 5전: 패승패승무)
선덜랜드는 3-4-2-1 포메이션을 사용하며, 먼들(LW)과 로버츠(RW)를 통해 공격을 전개한다. 최근 리즈와의 홈 경기에서 2-2 무승부를 기록하며 끌려가는 경기에서도 승점을 챙겼다. 이들의 드리블과 침투, 벨링엄(CM)의 공격 가담이 인상적이나 주포 마옌다(FW)의 부상으로 대체 출전 중인 이시도르(FW)의 파괴력이 부족하다. 수비진의 오나이언(DC)과 메팜(DC)은 빠른 발과 제공권으로 헐 시티의 공격을 저지할 가능성이 크다. 부상으로는 허긴스(DF), 실트(DF), 알레세(DF), 압둘 사메드(MF), 포베가(FW), 마옌다(FW), 압둘라히(FW)가 포함된다.
- 결장 이슈 : 허긴스(DF / ★★★), 실트(DF / ★★★), 알레세(DF / ★★★★), 압둘 사메드(MF / ★★★), 포베다(FW / ★★★), 마옌다(FW / ★★★★), 압둘라히(FW / ★★)
결과 예측
선덜랜드가 공수 밸런스에서 유리하며 헐 시티의 공격을 잘 저지할 것으로 보인다. 두 팀 모두 지공 전개를 펼치지만, 선덜랜드의 수비가 더 견고한 만큼 이들이 승리할 가능성이 높다. 따라서 선덜랜드 승과 언더(2.5) 베팅이 적절하다.
베팅 요약 및 추천
승무패 : 선덜랜드 승
핸디캡 (+1.0) : 선덜랜드 승
언더오버(2.5) : 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