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영우 이야기 보고 쓰는 특수교사의 자폐아동 이야기

aa38a2237b10e21d00c7467399729d0f_1647594826_1448.png 

안전사이트 열람 닫기
업카지노
프리미어
고광렬카지노
룰라
비타임
라바카지노
부자벳
더블유
토르벳
풀빠따
베팅의신
아귀
텐카지노
원벳원
사이다카지노
알파벳
기부벳
소닉카지노
888
위너
차무식
솜사탕
히어로
네임드
볼트카지노
에쎈씨
쇼미더벳
레드불
리듬
원탑
대물카지노
레드벨벳
코어카지노
텔레
보스
나루토카지노
돌직구
판도라

우영우 이야기 보고 쓰는 특수교사의 자폐아동 이야기

최고관리자 1
음 일단 우리 학교는 지적 장애 아동이 80%고 자폐가 18% 건강이나 중도중복이 2%임

일단 우영우 느낌의 고기능 자폐 아동은 특수학교에 안온다고 생각하는게 좋음 특수학교는 님들의 상상 이하를 기본으로 상정하는 장소라서

자폐아동은 대부분 중증 급수로 따지면 1급 자폐성 장애 아동들임 서번트 증후군 아스퍼거 증후군 느낌의 경도 자폐성 장애 아동은 없다고 봐야함.

일단 우리 반에도 자폐 장애 아동이 1명 있는데 이 아이는 그림 그리기를 엄청 좋아하는데 단색으로만 칠함 그리고 점심시간에는 사진을 무조건 한번 찍어야하고 학급 규칙을 위반하는 학생을 자신이 잡을라고 함 그래도 언어기능 신변처리 학습능력이 우수해서 손이 크게 가는 학생은 아님.

손이 크게 가는 학생은 우리 옆반 학생인데 이 학생은 연필을 보면 심을 무조건 부셔야만 함 그리고 두루마리 휴지를 다 푸르는 행동에 물티슈도 다 뽑아야 함 그리고 소리를 엄청 지름 그리고 이 학생이 여학생인데 자신이 좋아하는 남학생 책상에 항상 집착하고 남학생 냄새를 맡으려는 습관이 있어서 수업 시 주기적으로 중재 해야함 그리고 자해행동? 비슷하게 머리를 계속 뽑으면서 소리지르고 교과 교구 보관실에 엄청 집착함.

다른 학생들도 많은데 뭐라 설명이 어려우니 여까지 씀 궁금한 내용 댓으로 물보면 아는 부분에서 답해드림

Comments

야옹이빨
감사함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