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경제연구소 조사에 따르면 일본 내 성인용 시장의 전체 규모는
추계 46조 9,763억엔 (한화 약 470조원)의 거대 규모로 나타났다.
이중 성인식품(주류, 담배 등)과 사행시장(파칭코, 경마 복권 등)을 제외한 성인용 AV 및 관련 시장만
전체의 5분의 1인 약 9조4,577억엔 (한화 약 95조원)이다.
'성인용품점 시장'은 2,093억엔(한화 약 2조 1000억원) 전년 대비 약 +0.7% 상승세로 규모가 확대되었다.
텐가도 성인용품 시장 확대에 기여하고 있다고 분명히 말할 수 있다.
텐가는 누적 출하량 약 7,000만개를 이상을 돌파했다. 세계 60개국 이상으로 판매망을 넓혀 국내외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TENGA의 작년 매출은 국내 해외 연결로 55.68억 (한화 약 560억)에 도달했다.
2005년 창업 초기에는 업계적으로는 월 5,000개 팔리면 히트라고 알려져 있었다. 최초 생산량은 5종류로 총 5만 개.
그러나 발매 개시 후, 당초 예정을 크게 웃돌아, 결과적으로 1년만에 100만개 돌파.
현재는 3초에 1개가 팔리는 셈이다.
++추가 정보 FANZA 2018년 연간 방문 횟수++
일본어 번역
2018년 년간 FANZA 일본인,한국인 등 포함 총 방문자수 - 약 16억회
(일본 총 인구 1억 2592만명/ 남자만 약 6300만명)
신주쿠역 1일 이용자수 약 364만명 < FANZA 1일 방문수 약 461만명
## 상세 성인용 시장 전체 ##
1. 유흥업소 및 풍속업 시장 (러브호텔, 소프랜드, 패션헬스, 델리헬스)
2. 성인 외식시장 (주점바, 캬바쿠라, 메이드카페)
4. 의류시장 (성인전용 에로 여성 속옷 판매)
5. 성인물점 시장 (성인용품점)
6. 성인 디지털 콘텐츠 시장
(성인용 게임, AV)
7. 성인 출판시장 (에로책, BL)
8. 성인 의료품 시장 (콘돔, 발기부전 치료제) / 총 합계 95조원
기타
[도박시장 (파칭코, 경마, 경륜, 오토레이스,
, 복권, 스포츠 진흥 복권) 약 302조원]
[성인식품시장 (주류, 담배,
강장음료, 마카, 자라추출물) 약 71조원]
일본 초식남들 파워는 지속적으로 성장중....